고객의 소리
확인해주세요.
- · KB부동산신탁에서는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목소리에 귀 기울여 당사의 금융 서비스 이용 시 불편 사항을 개선하고자 합니다.
- · 고객님의 정보 보호를 위하여 접수자 및 접수 내용은 보안을 유지하여 처리하고 있습니다.
- · 고객의 소리에 접수하신 내용에 대한 회신을 원하시는 경우에는 내용 기재란에 회신 결과 통보 여부, 연락처 및 회신 방법 등을 기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한 사전 동의 (필수)
고객의 소리 접수채널 운영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이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- 1. 수집 및 이용목적 : 민원사항 등의 접수 및 응대
- 2.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: 성명, 전화번호, e-mail주소, 주소
- 3. 보유 및 이용기간 : 개인정보를 수집한 때로부터 5년. 다만, 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달성 시 까지 연장될 수 있으며, 관계 법령에 의하여 개인정보를 보호해야 할 필요가 있는 경우 해당 법령의 규정에 따릅니다.
- 4. 미동의 시 불이익 : “동의하지 않습니다”를 클릭 시에는 해당항목 수집에 동의하지 않은 것으로 봅니다. 이 경우 온라인 상으로는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이 불가능하며 당사에 직접 방문이나, 서면, 유선등의 별도 절차를 통하여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의 소리 접수채널 운영을 위해 필요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.
이에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에 관하여 아래와 같이 고지하오니 충분히 읽어보신 후 동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1. 수집 및 이용목적 : 민원사항 등의 접수 및 응대
2. 수집 및 이용하는 개인정보 항목 : 성명, 전화번호, e-mail주소, 주소
휴대폰 본인 인증을 통해
KB부동산신탁 고객의 소리 접수가 가능합니다.
아래 ‘휴대폰 본인인증’ 버튼을 클릭하시고
인증 절차에 맞는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.